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이용안내 FAQ

  • 네이버 페이(체크아웃) 구매관련 유의사항

    네이버페이(구 체크아웃)에서 작성하신 게시글 및 주문취소/반품 요청은 실시간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급하게 요청하실 내용에 대해서는 저희 고객센터(070-4147-1894)로 연락을 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만약 저희쪽에 직접연락주시지 않고 네이버페이를 통해 요청하신 내용으로 인해 발생되는 비용에 대해서는

    구매자부담으로 처리됨을 양해부탁드립니다

                   
  • 주문서 작성 및 회원가입이 안되는 현상 해결방안

    ① 브라우저에서 호환성 보기를 설정하세요.



    호환성에 문제가 있을 경우 주소 표시줄 오른편에 호환성 보기 아이콘이 보여집니다.

    호환성 보기 아이콘을 클릭하면 파란색으로 변경되고 호환성 보기가 적용됩니다.

    적용 이후에는 하위 버전의 익스플로러에서 보여지는 것과 동일하게 보여지게 되어 텍스트, 이미지가 깨지거나 정렬이 안 맞는 등의 표시 문제도 대부분 해결 됩니다.


    [호환성 보기 아이콘이 보이지 않으실 경우]

    주소 표시줄에서 호환성 보기 아이콘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에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설정해 주세요.

    -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B)'를 선택하세요.

    - 상점 URL을 입력하신 후 추가 버튼을 눌러 호환성 보기 웹사이트로 추가하세요.

    - 호환성 보기 웹사이트로 추가하면 관리자에 접속할 때마다 호환성 보기가 자동으로 적용되므로 한번의 설정으로 호환성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 또는 주문시 완료페이지로 이동되지 않고 멈추는 현상 해결방안

    ① 어도비 플래시 (Adobe Flash) 업데이트
    쇼핑몰 접속 고객이 어도비 플래시 (Adobe Flash)를 다운로드 받아 사용중일 경우, 최신 버전으로의 업데이트를 진행하신 후 다시 시도해보세요.

     어도비플래시 다운로드 링크


    ② 카드결제시 모듈설치가 자동으로 되지 않는 경우 수동설치해 주세요
     PG사 사이트의 기술지원 메뉴에서 제공되고 있는 전자지불 플러그인(ActiveX)을 수동으로 설치 해보세요

    이니시스 다운로드 링크

                   
  • 품절 문자가 왔어요!

    품절 문자를 받으셨다면 구매신청한 상품의 재고가 없거나 생산이 중단된 제품이에요ㅠ.ㅠ
    적립금으로 환급 받으시거나 다른상품으로 교환 하실 수 있습니다.
    환불도 가능하시구요~

    다양한 브랜드를 취급하기 때문에 제작사의 사정으로 생산이 불가능한 일이 종종있답니다. ㅜ.ㅜ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릴게요~~ ^^a

    상담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원하시는대로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 반품/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반품을 희망하실경우]

    변심으로 인한 반품시에는 왕복배송비 5000원을 지불하시고 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상품에 사용흔적이 있거나 포장이 훼손시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반품시엔 고객문의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전화 070-4147-1894로
    접수후 반송해주시면 된답니다.

    접수를 하지않고 반품상품을 보내시면 반품거절될수도 있으니 유의해주세요 ^^;

     


     [단순교환을 희망하실경우]

    색상변경등으로 교환을 신청하실경우 왕복택배비 (5,000원)을
    박스에 동봉하시거나 계좌로 입금을 해주신후 착불로 반송해주세요.

    단,보내실때 상품이 착용흔적이 없어야하며 텍이 부착되었던 상품은 반드시
    텍이 부착이 되어있어야만합니다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신청]
    택배비 동봉없이 착불로 반송하되 제품이 불량인 경우엔 고객센터로 먼저
    연락을 하시고 반송해주세요.
    (단,불량상품을 다른 상품으로 교환시에서는 2,500원 부담)

                   
  • 비회원도 주문 가능 한가요?

    비회원님도 주문 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상품들을 장바구니 담으시고 [구매하기]누르시구요~
    [비회원구매]누르시고 주문서 작성완료 하시면 됩니다 ^^
    주문번호,비밀번호 잘 기억해 주세요!

                   
  •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입금 전에는 마이페이지에서 주문취소 하시면 됩니다.~
    주문 하시고 7일이내 입금확인 되지 않으면 자동 주문취소 되고 있구요~
    따로 취소요청을 하실필요는 없으시구요!

    입급후에 상품취소를 원하실경우 주문 후 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070-4147-1894)로 연락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 카드결제후 취소를 했는데 청구서가 왔어요!

    고객님마다 각각 카드결제일이 다르기때문에 '산상 취소를 카드사에 요청을 해도
    이미 카드사에서 수납이 완료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에서 청구가 되어 나오셨다면 다음달에는 마이스너스처리되어 청구가 되고 있으며,
    이부분이 처리가 되지 않았을경우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시면 답변받으실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상품 Q&A



     

    고객만족센터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