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회원가입 또는 주문시 완료페이지로 이동되지 않고 멈추는 현상 해결방안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5-05-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96

① 어도비 플래시 (Adobe Flash) 업데이트
쇼핑몰 접속 고객이 어도비 플래시 (Adobe Flash)를 다운로드 받아 사용중일 경우, 최신 버전으로의 업데이트를 진행하신 후 다시 시도해보세요.

 어도비플래시 다운로드 링크


② 카드결제시 모듈설치가 자동으로 되지 않는 경우 수동설치해 주세요
 PG사 사이트의 기술지원 메뉴에서 제공되고 있는 전자지불 플러그인(ActiveX)을 수동으로 설치 해보세요

이니시스 다운로드 링크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고객만족센터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